본문 바로가기
에어드랍 완료

우리가 에어드랍을 해야하는 이유: 만타 네트워크 에어드랍($195수익)

by 낭만 크립토 안사부 2024. 1. 24.
반응형

 제가 계속 에어드랍을 소개하는 이유는 코인이나 다른 투자를 하면서 등락에 따른 스트레스가 전혀 없기 때문입니다. 에어드랍은 내가 투자한 시간만큼 코인으로 에어드랍을 받아 팔면 현금화가 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만타네트워크의 에어드랍이 있었습니다. 저는 85만타라는 적은 양을 받았지만 거래소에서 팔아 $195을 현금화 하였습니다. 

 

작지만 소중한 내 85 만타 ㅎㅎ

 

 

 저는 본업이 있기에 에어드랍은 취미생활 정도로 하다보니 다른 에어드랍 헌터들에 비하면 아주 눈곱만큼의 결과지만 누가 이백불가까이 되는 돈이 적은 돈이 아니지요..ㅎㅎ  이것뿐만아니라 다른 프로젝트들의 에어드랍들도 계속 이어질테니 말이죠. 

 

 즉, 에어드랍을 준비하면 저의 계좌는 마이너스가 아니라 소액이라도 계속 불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등락이 큰 코인으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에어드랍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신이 투자한 시간만큼 충분한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여기에 투자할 시간 충분한 분들이나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은 다계정을 통해 에어드랍 한번에 몇백 몇천씩 받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물론 그만큼 많은 시간과 노동을 투자하지만요.  

 

  저같이 취미생활정도로 하루 한두시간만 투자하셔도 제 2의 용돈 정도는 충분히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꾸준히 올리는 여러 프로젝트들의 에어드랍가이드들을 따라 꾸준히만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