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드랍(진행중)/에어드랍(확정)

[Heroes of Mavia] 간단 게임하고 $MAVIA 받기(feat. 바낸 랩스) ~2.6까지

by 낭만 크립토 안사부 2024. 2. 1.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 드릴 프로젝트는 히어로스 오브 마비아라는 게임입니다. 체인이 이더리움에 굳이 게임을 하지 않으실 분들이라면 그냥 패스하셔도 될 것 같네요. 그래도 정보를 올리는 이유는 바낸랩스가 붇었다는 것!!  하지만 체인이 이더리움이라 가스비가 걱정이네요. 그래도 저는 간단 작업이라 일단 얼마나 주는지 참전해 봤습니다.

마비아 에어드롭 프로그램
든든한 마비아 뒷배들!! 에어드랍 3.5% 할당 토크노믹스

 

반응형

게임 다운로드 및 구글 또는 애플 계정으로 로그인

 

▶게임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         ISO

 

▶ 구글 또는 애플계정으로 로그인 - 듀토리얼 진행

 - 그냥 시키는대로 따라하면 끝

 

 

마비아 에어드랍 페이지에서 지갑 계정 연결

 

▶ 에어드랍 페이지로 이동:  클릭!  

 - 지갑(이더리움체인)으로 접속

 - 우측 상단의 계정 클릭! - my account 클릭! - 듀토리얼 완료한 구글이나 애플 계정 연결

 - 하단의 'Download game and Sync Account' 쪽의  verify 클릭하면 끝.!

계정 연동 과정
에어드랍 페이지

 

 완료하면 you're eligible! 이라고 나옵니다. 토큰은 2월 6일부터 클레임 가능합니다. 14일 이내에 청구되어야 합니다. 시즌 2는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진행될 것 같은데....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해보는것도 괜찮겠네요.

 

이상 히어로스 오브 마비아 에어드랍 시즌 1 가이드였습니다. 

 

이상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