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드랍 완료

[RiftSwap] 에어드랍 자격 확인해보세요. 저는 어리둥절 삼만개 대상자네요^^

by 낭만 크립토 안사부 2024. 3. 30.
반응형

 리프트 스왑 에어드랍 겨로가 발표되었습니다. 저는 리프트를 이용한적 없지만 조라 트젝작업하면서 산 Uni zorb 홀더에 포함되어 삼만개를 받게 되네요. 여러분들도 혹시 모르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어드랍 확인 사이트 이동: 클릭!

 

▶ 에어드랍 확인 사이트 링크:  클릭!

  

 $Rift 에어드랍 대상자

  1) Uni zeorb 홀더

  2) Layerezero X zora 홀더

  3) Guild on zora 홀더

 

3월 7일 11:00 UTC에 스냅샷이 찍혔다고 하네요.  3만개 얼마나 할려나 궁금해 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