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드랍 완료

[우리가 에어드랍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 #5.] 맨틀 저니 에어드랍 완료 (약 $100)

by 낭만 크립토 안사부 2024. 2. 1.
반응형

 

2023.10.27 - [에어드랍(진행중)/에어드랍(확정)] - 맨틀(Mantle) 메인넷 출시 및 에어드랍 안내

 

 예전에 안내해드린 맨들 저니 에어드랍이 나왔습니다. 맨틀 저니내에서 소셜 미션을 수행하고 테스트넷에서부터 맨틀 생태계 사용자들에게 마일리지를 줬습니다. 이를 에어드랍으로 환산해 주었네요. 원가 씨드가 작다보니 마일리지를 많이 쌓을 수 없었네요. 아쉽지만 그래도 100불 이상의 에어드랍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제가 하고 있는 여러 에어드랍 작업에 함께 하셔서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  맨틀 저니 에어드랍 클레임 사이트: 클릭!

 

 요즘 코인이 어느정도 회복하면서 여기저기 에어드랍을 동시다발적으로 출시해서 그렇지 에어드랍 작업은 아주 긴 끈기와 인고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점!!  전업이 아니라면 취미생활정도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너무 깊게 빠지면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을 수 있습니다 ㅎㅎ

 

반응형

 내 작고 소중한 MNT는 다른 에어드랍 작업에 활용할 계획입니다. 늘어난 씨드만큼 참여할 수 있는 에드작이 더 많아져서 기쁘네요 ㅎ

 

 이상 끝.!!

작고 소중한 MNT

 

 에어드랍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반응형

댓글